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2021 국내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 순위 TOP 7

by ※◀ 2021. 1. 15.
반응형

요즘 부동산 투자열기가 엄청나게 달아오르고 있는데요 정부 정책때문인지.. 부동산 가격이 폭증,폭락을 왔다갔다하며 집 없으면 돈 벌기도 힘든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막상 몇년동안 적금 들어 돈 모았더니 집 값은 이미 몇배로 뛰고 천정부지로 상승해있는 상황입니다.

 

유독 우리나라는 아파트가 정말 많은 나라에 속하는데요 이 중에서도 오늘은 수많은 억단위의 아파트 중에서도 TOP급에 속하는 아파트 1위부터 7위까지 한번 소개해드릴까합니다.

 

2021 기준 최근 실제로 매매된 사례를 기준으로 한 자료입니다.

 

그럼 바로 국내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 순위 TOP7 알아보겠습니다.


2021 실매매 국내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 순위 TOP7

 

7위

서울 강남구 도곡동

로덴하우스 이스트빌리지 50억원 (93평)

최근 김범수 카카오의장도 소유했었던 아파트인 강남 로덴하우스 이스트빌리지입니다.

 

이외에도 유명기업 회장들이 소유한 아파트로 한국판 비버리힐즈라 불리는 이스트빌리지입니다.

 

6위

서울 서초구 반포동

아크로리버파크 54억원 (64평)

 

최근 평당 매매가가 1억원을 훌쩍 넘긴 반포아크로리버파크가 6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강 바로 앞에 위치하여 뛰어난 한강뷰를 자랑하며 반포하면 떠오르는 아파트 아크로리버파크는 국내 최고 거래가 전세가인 4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5위

서울 강남구 도곡동

타워팰리스3 55억원 (90평)

도곡동 대장아파트라 불리는 타워팰리스 단지의 타워팰리스3차 아파트의 90평단지가 55억원에 거래되어 5위를 차지했습니다.

 

한때 주춤했던 도곡동 타워팰리스 아파트 가격이 일제히 상승하면서 다시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4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 57억원 (74평)

 

57억원에 거래된 삼성 아이파크가 4위에 올랐다 인근데 7호선 청담역, 봉은사역, 삼성역 3개의 역을 끼고 있어 교통적으로 최고의 요지에 있다.

 

또한 교육적으로도 건너편에 경기고가 위치하고 있어 명문고로 진학시키고자하는 학부모가 모여있기도 하다.

 

3위

서울 강남구 대치동

상지리츠빌카일룸 65억원 (92평)

건설회사 상지카일룸에서 지은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상지리츠빌 카일룸이다.

 

고급아파트의 선두주자로 꼽히며 그만큼 높은 가격대의 분양가로 3위에 꼽히는 아파트 거래 분양가를 보이고 있다.

 

2위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갤러리아포레 67억원 (103평)

 

새로운 신흥부촌으로 떠오른 서울숲에 있는 갤러리아 포레 아파트입니다.

 

입주 프리미엄만 거의 30억가까이 붙어 엄청나게 많은 관심을 끌었던 갤러리아 포레아파트가 강남 다음으로 꼽히는 부촌으로 주목받으며 2위로 올랐습니다.

 

1위

한남 더 힐

70억원 (91평)

국내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라 하면 누구나 알고 있는 한남 더 힐 아파트 입니다.

 

실거래가 70억원으로 많은 연예인,유명인들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한 한남 더 힐입니다.

2020년도 최고아파트 값 거래 경신으로 빛났던 한남 더힐은 약 77억5천만원에도 거래가 된 적 있는 아파트입니다.

 

 

이상으로 국내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 TOP 7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